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 1일차] 맛집탐방 : 우진해장국 / 제주김만복 / 도렐커피 / 오는정김밥

by 빈센룡 2021. 6. 1.

 


안녕하세요 ʕ•ᴥ•ʔ

일상을 공유하는 디자이너 빈센룡 입니다 :))


 

저의 제주도 일정

 

1일차 : 맛집투어/ 우진해장국 , 제주김만복 , 도렐커피 , 오는정김밥 , 제주이마트

 

2일차 : 관광&맛집/ 노티드도넛 , 다운타우너 , 카누타기 , 봄날커피 , 에코랜드 , 제주이마트

 

3일차 : 애월드라이브 , 용두암해촌 (갈치조림) , 고미미카페 , 모이소소품샵

 

 

 

이번 여행 계획은 하고싶은대로 하자 !


그때마다 먹고싶은거나 하고싶은걸로
정해서 하자고 이번 여행테마를 정했습니다!

결론은 " 힐링 " 이 컨셉인데 ,, 
정말 빡 . 셌 . 다

 


자아 - 이제 본격적으로 1일차 시작을 해보겠습니다 !! 

 

 

비행기타기전 배가고프니 어디로 가볼까? 

제주맛집을 쳐봤다.

 

우 진 해 장 국

 

사람들이 인생해장국이라면서 칭찬칭찬 그런 칭찬이 없었다. . . 

나도 인생해장국 해보고싶어서

제주도 제일 도착하자 갔다!

 

제주도 우진해장국

 

연중무휴

영업시간 / 06:00 - 22:00 

 

지도 첨부 할게요.

 

우진해장국 벌써부터 저 웨이팅 보이시나요?

가게앞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맘이 급해 빨리 뛰어들어갔습니다.

 

아! 그리고 주차장바로 앞에 있습니다.

주차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근데 저랑 룡님은 대기시간에 시간을 너무 쓰고싶지 않아서

만약 사람들이 많다면?

" 포 장 하 자 "

 

네, 그렇습니다! 우진해장국 포장은 웨이팅없이

바로 그자리에서 포장 해줍니다.

 

뚝배기의 따뜻함에 못느끼겠지만, 그래도 맛이라도 본다는 심정으로!

저희는 바로 포장을 했습니다.


포장은 깔끔 & 심플하게 들어있습니다!

우진해장국 포장

 

해장국 / 반찬 (깍두기 , 부추무침 ) / 밥

 

이렇게 들어있습니다!

 

저희는 이것저것 맛보기위해  1인분만 포장^ㅡ^

앞은 공사장뷰 . .  ㅎ ㅎ

 

가격은

 

우진해장국 9000원

 

 

 

우진해장국

 

나의 사진실력 , , , 블로그로 뽀록나겠다 !!

맛없게 나왔지만 그래도 나중에 먹었는데 흔들림없이

깔끔하게 포장이 유지되었습니다^^ :))

 

육안으로 봐도 고춧가루, 쪽파, 깨

섞어봤어요 !!! 

 

되게 특이하게 고사리죽 같았어요.

밥을 말아먹는데 죽보다 더 죽이라고 해야하나?

되게 부드럽고 호로록하기 쉬웠습니다.

 

1인분 포장이다보니, 스푼이 하나밖에 없었기에

룡님은 스푼! 빈이는 젓가락! 으로 덜어먹었는데

젓가락으로 먹어도 정말 불편함이 1도 없었어요 , , ,

점도도 있어서 국물처럼 쏟아지지 않습니다 !!

 

혹시 저희처럼 포장하실 분들은 스푼을 따로 하나더 챙기셔도 될거예요!

 

맛은 한번 맛보는 걸로 만족했습니다^^

특이한 식감과 고사리로 해장국이 만들어지니 신기했어요 ㅎㅎ

 

그래도 , 뜨끈한 뚝배기에 먹으면 맛이 좀 더

감동적이지 않을까 싶었습니다!

 

자 - 제 별은요? ★★★☆☆

 

(내가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 김만복

연중무휴
08:00 - 20:30
(재료소진조기마감)



저는 본점 으로 갔습니다!

 

" 4월 3일 " 부터 모바일 주문 또는 방문주문으로

" 포장 " 만 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어차피 포장이 주 목적이여서  불편함이 없었지만,

저희 앞분들은 포장만 된다고 하니 기다리다가 그냥 가셨어요 ㅠ_ㅠ

 

 

 

제주 김만복 본점 

 

나의 호들갑스러운 저의 목소리 . . . 

저희 되게 많이 신났거든요 ^^ 주차장 자리 꾀넓죠?

한방에 꽂는 주차실력 풋ㅎㅎ

 


 

대기하는 중 -

제주김만복 본점 대기중인 드래곤사마

 

흐흐 처음으로 공개하는 룡님 ! 마이룡 , 저의 반쪽 입니당

 

다른곳 찍는것처럼 찍다가 낚은 내님 ㅎㅎ 

 

 

 

제주김만복 한팀씩 입장가능

 

근데 한팀씩 입장하다보니 앞에 3팀? 있었던 것 같은데

기다림의 시간이 꾀 오래 느껴지더라구용 ㅠ.ㅠ

 그래도 드디어 우리 차례가 눈 앞입니다 !!!!!

 

 

제주김만복 키오스크주문

 

시스템은 

키오스크주문 → 옆에서 대기 → 포장 을 받습니다 !

 

한팀씩 하다보니 저희가 받고 나가야지

다음팀이 들어오는 식이였어요 ㅎㅎ

 

 

제주김만복 카운터

 

저희가 시킨 것은 위에 봐도 아시겠지만

 

만복이네 김밥 6500원

오징어무침 5000원

삼다수 2000원

----------------------------

총 13500원 

 

저희가 시킨건 얼마 없으니 그자리에서 바로 스피드하게

포장을 해주셨습니다.

 

 

제주김만복 만복이네김밥 & 오징어무침

 

전복김밥에 오징어무침을 올려먹으면 아주 환상의 조합이라는 말에

나도 느껴보고 싶으니 바로 주문했습니다 ㅎㅎ

 

사실 오징어무침 오천원에 생각보다 비싼것같아서

안시키려다가 룡님이 그래도 맛보자고해서

시켰습니다 . . . ))

 

 

오징어무침은 생각보다 굉장히 매콤하고 새콤하고 쫄깃합니다!

엄청 최고다, 맛있다는 아니지만

김밥만 먹으면 퍽퍽하고 몇조각먹고나면

느끼할수도 있는데 같이 어울려서 먹으니 느끼하지도않고

양념이 잘 어우러져 맛잇었습니다 ^ㅡ^

 

자 , 아무도 궁굼하지 않은 제 별점은요

 

★★★☆☆

 

.

.

.

 

저 너무 짠가요 . . ? 너무 기대했나봐요

그래도 한번 먹어볼만 했습니다 ^ㅡ^

 

 

캐리어를 식탁삼아 . . .

 

저희 여행온거 맞죠?

캐리어를 식탁삼아 왜이렇게 처량해 보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그때가 생각나니 너무 웃기네요!! ㅋㅋㅋㅋ

다 추억입니다 흐흐

 

심지어 앞에는 공사장이여서 저희는 먹다가 차를 옮겨야 했어요ㅠ_ㅠ 바보둘 ㅋㅋㅋ

그래도 거의 다먹어서 다행이였당 >_<

 

 

 


 

 


도렐 제주 본점


연중무휴
8:30 - 20:30

 

애월주변? 에서 있다가 서귀포시로 가야되서

정말 정말 정말 멀었어요 . . .

 

근데 저 포기할수없었답니다 ㅎ...ㅎ....ㅎ....

 

룡님이 다음날 가던지, 너무 멀어서 가지말자고 했는데

입 대빨 티 나와스 갔습니다^ㅡ^

 

도렐 제주 본점

 

사진만 봐도 알겠죠? 날씨가 풀리고 있습니다 ㅎㅎ

심플하며 이쁜곳 이였어요.

 

여기는 저희 고객님이 완전 꼭 가야한다고, 꼭 꼭

몇번이고 강조하셔서 오게 된 곳이예요 ^^

 

어떤분은 이것만 먹으러 제주 갈 수 있다는 분도 계셔서

저 진짜 너무 기대했어요 !!!!!!!

 

 

도렐 카운터

 

카운터도 너무 느낌있죠?

세상에나 ㅎㅎ 색감이며 인테리어며 힙하고 느낌있었습니다!

 

저기는 음료 받는 곳이고

발판깔려있는곳주문하는 곳입니다!

 

 

음료받는곳

 

광각으로 한 컷 - 

따뜻한 색감이니 이쁘죠? 

아참 ! 2층도 있습니다 ㅎㅎ

 

화장실은 2층에 있습니다!

1층은 없어요 ^ㅡ^

 

도렐커피 화장실

 

문 잠그는게 특이했고, 깔끔하진 않았어요!

그래도 핸드워시는 향기가 참 좋았습니다^^.

 

 

대기석

 

주문시키고 기다리면서 찍는 하늘 ~

너무 오묘하니 이쁘고, 앞에 드럼통? 같은 색감도 이뻤어요.

 

저기 건너편은 숙소로도 운영이 되더라구요!

밑에는 상점?같은 곳이였고

 

이런 건물이 몇개가 있어요. 

다 둘려싸여서 가게도 있고, 미니오락실 같은것도 있어서

여기서만 시간을 좀 보낼수 있었습니다!

 

 

 

너티  클라우드 6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4500원

치즈케익 4000원

-------------------------------

총 14500원

 

 

치즈케익 뭐예요? 왜케 가격이 사악하죠?

저 조그만한게 사 . 천 . 원 !!!!!!!!

진짜 고민하다 시켰습니다.

 

 

 

 

여 러 분 , 세상 모든 사람들 !!!!!!!!!!!

 

이거 꼭, 꼭 드셔보세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커피 뭐냐,, 너 뭐야

너무맛있습니다 흑흑

 

저 치즈케익도 진짜 꾸르맛 굿굿굿 !!!!!!

진한 치즈맛과 부드러운 식감 !!!!!

 

그리구 아시죠? 저 제주도와서 매장에 앉은게 처음 입니다 . . . 

 

커피만 이라도 드셔보세요! 

 

저의 별점은 보나마나 다 아시겠쥬? 흐흐

 

★★★★★

 

진짜 다시 꼭 간다!! 

역시 울고객님 추천은 아묻따였다 ^ㅡ^b

 

 


오 는 정 김 밥

일요일 휴무
10:00 - 20:00

예 . 약 . 필 . 수

 

연예인들도 먹는다는 김밥집 !!

 

진짜 꼭 먹어보고 싶었는데, 저는 예약방법을 잘 모르고

아시죠?

저 무작정 떠나기 였잖아요 ^^

예약은 무슨 개뿔

그냥 무식한게 용감하다고 가봤습니다!

 

제주 오는정김밥

 

진짜 ^^ 저 그냥 줄서서 기다리고 있었는데

다들 몇시예약 성함을 말씀하시고 계산만 하고 스피드하게 가지고 나가시는데

제 차례가 다가올수록 아 나 못사는건가, 예약제구나, 안되는건가 생각했어요 ㅠ0ㅠ

 

와 . . . 뭐야 나 운을 다쓰고있는중인가?

오늘은 예약주문만 가능하다길래 , , , 아 망했구나 싶었는데

어느 고객이 취소한게 있다고 해서 와 미쳤다!!!!!

" 바로 주세요 "

 

오는정김밥과 참치김밥을 달라고 했는데, 까보니 깻잎김밥을 넣어주셨더라구요

 

이게 신의 한 수 가 될지 몰랐지. . .  ㅎㅎ 

 

 

주문한 김밥 두줄 단무지 나무젓가락

 

이렇게 검정비닐봉지에 싸서 줍니다!

 

김밥천국 생각나는 포장^^ :))

 

 

오는정김밥 3000원

깻잎김밥 4500원

---------------------

총 7500원

 

 

오는정김밥

아 또 먹고싶다 ......................

보고있는데 글쓰는 와중에 맛이 생각나네요 ㅠ_ㅠ 흑흑

 

밥이랑 유부튀김이 섞여 있어서 식감도 맛있고

짭쪼름하니 괜찮았어요!

 

어떤분은 많이먹게되면 느끼하다고 했는데, 이해갔습니다 ^^

나는야 한국인 ㅎㅎ

 

 

깻잎김밥

 

와 . . . 여러분

 

여긴 꼭 깻잎김밥으로 드셔야 합니다!

 

진짜 오는정김밥보다 훨씬 맛있습니다 ㅠ0ㅠ

역시 마요네즈인가요?

 

촉촉하니 유부도 씹히고 마요네즈때문에 고소하고 

깻잎향이 딱 나면서 너무 맛있었습니다.

 

저희는 차안에서 소리질렀어요 , , , 너무 맛있다며!!!

 

깻 잎 김 밥 짱 bbbbbbbbbb

 

잨ㅋㅋㅋㅋㅋㅋ이쯤되서 저의 별점은요?

★★★★★

 


 

 

다시 제주도 가게되면 먹어보고 싶네요 ^ㅡ^ 

 

제주이마트는 나의 체력저하도 찍지 못했지만

둘쨋날엔 있습니다!! 흐흐

 

보기만해도 빡세지 않았나요? 

분량 최고조 . . .

 

저희에겐 더 빡센 둘쨋날이 있습니다!

 

다음편은 관광도하고 먹기도하고 술도먹고 

체력단련 , 먹고 또 먹고 

하는 편이 되겠습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