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스트

전주 겐스빌 치킨 / 전주 한옥마을 근처 치킨맛집 추천 (현지인맛집 , 솔직후기)

by 빈센룡 2021. 8. 24.

안녕하세요 ^-^ 

전주댁 빈센룡입니당

 

.

 

.

 

.

 

 

오늘은 전주 만인의 추억의 맛집 !

전주 겐스빌 치킨 

 

오래됐지만 매니아들은 알아서 가는 현지인맛집

가보겠습니다 !!

 

 

 

 

겐스빌 치킨

☎ 063-285-2546

 

 

 

저는 몰랐는데 전주 오래 사셨던 분들은

겐스빌치킨 하면 안다고 하시더라구용 ㅎㅎ

 

다들 동네에 오래된 치킨맛집은 하나씩 있으시잖아용?

 

 

여기가 전주분들에겐 한번씩 찾게되는 추억의 맛집 인것 같아요!

 

 

 

겐스빌 앞 사거리 모습이예요!

 

 

겐스빌은 사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금방 찾으실수 있을거예요

 

 

앞에는 노래방, 편의점 도 있고 뭐 음주가무 할수있는

최적의 공간 ^ㅡ^

 

 

 

전주 겐스빌 입구

 

귀엽지 않나요 ,,, ㅎㅎ

 

 

저는 여기 두번 방문했어요! 

처음 방문할때도 와 완전 옛날치킨 맛집 이다!!! 라고 생각했는데

같이 가셨던 분들이 추억의 맛집이라고 하셨어용

 

 

치킨은 아시죠? 

바로 나왔을때 먹는 그 감동,,,

 

 

여기 치킨집은 한옥마을 가게됐을때 

한번씩 찾아가는 치킨집 입니다!

 

 

 

전주 겐스빌 치킨 카운터

 

치킨집은 동네치킨집같이 작습니당

 

(코로나3단계 전에 갔습니당 얼른 다시 가고싶어유 ㅠ0ㅠ)

 

장부도 작성해주고, 늘 먹던걸로

저희는 항상 반반으로 시킵니다 ㅎㅎ

 

물론.. 생맥도 기본옵션^^

 

 

 

 

앞으로 마주하게 되는 공간은 주방이네요!

 

칸마다 되있어서 옛날 술집 느낌을 좀 느끼실수 있어요 ㅎㅎ

 

༼ つ ◕◡◕ ༽つ

 

브랜드 치킨 먹다보면 한번씩

어렸을때 먹었던 치킨이 생각나잖아요!

 

그럴때 찾는 곳입니당 ㅎㅎ

 

 

전주 겐스빌 치킨 메뉴판

 

 

치킨만 있는게 아니고, 다른 메뉴들도 있습니다!

 

근데 저는 다른 메뉴는 안 먹어보고

오직 치킨만 먹어봤어요!

 

양념반 후라이드반 

 

ㅋㅋㅋ아니 김치찌개도있네요? 근데 드시는 분은 한분도 못봤어요

 

 

 

치킨 나오기전 생맥 1잔으로 못을 축입니다..

 

다들.. 공감하시겠쥬?

 

(하~~너..시원해보인다..  지금 시각 10시46분.. 맥주.. 마시고싶다...)

 

호프집에서 먹는 생맥주의 맛이 있지 않습니까!

집에서 먹어도 그 술집에서 먹는 맛이 한번씩 생각납니다ㅠ0ㅠ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요즘 항상 일집일집 하니까 술집을 잘 안가거든요 흑흑

 

 

 

 

안녕? 치킨아

난 니가 참 좋아, 너도 내가 좋니?

(초록매실st....)

 

 

배고플때 오면 각한마리씩 가능한데 ㅎㅎ

저희는 공연보고 갔을때여서, 배불러서 간단히 먹었습니당

 

아! 진짜 전주시장치킨맛집 있는데 제가 꼭 소개시켜드릴게요!!!!!

거기도 한옥마을 부근이라,, 거기도 끝내줍니다 bb

 

 

후라이드는 바삭하고, 양념도 바삭하니 달짝지근합니당

 

치킨이 너무 퍼석거리면 맛이 없잖아요

여기는 촉촉하고, 바삭해서 한입먹으면 바로 헤븐..

 

 

 

저 너무 급했는걸요?

앞에서 기다리시는 분도 있어서 후다닥 찍다보니 화질저하있네요 흑흑

 

그래도,, 아시죠?

치킨과 최고의 궁합!!! 옛날 맛집만 있는 케요네즈!!!!

 

저건 어디서든지 꼭 리필 해줘야 한다능,,

 

조명도 옛날감성 ㅋㅋㅋㅋㅋ

90년대생들 모여라 ~

 

 

 

 

 

자아.. 한잔 더 리필..

 

여기 맛집은 딱히 치킨말고는 소개시켜드릴게 없어요..

 

치킨은 맛만있으면 되잖아요!!!!!!

 

한옥마을 놀러오셨을때,

간단히 옛날치킨에 맥주 하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겐 강력추천 입니다!

 

 

블로그 시작할거라고 처음에 찍어논건데,, 코로나가 심해져서 이렇게 못가게 될줄은 몰랐습니당 흑

(그래서 사진이 구린거 이해 바래용...)

 

 

 

다들 자리 비었을 때 추억하기 위해 찍어봤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다 먹어가지? 누가 다 먹었어?

우리 셋.. 분명 공연보며 배불리 먹었쟈나..

 

평일에는 비교적 사람이 적고, 주말에는 와서 드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전주 오신다면 한번 드셔보세용

 

 

 

전주 겐스빌 치킨 내부

 

고개를 들어보니 닭발튀김도 있더라구요!

 

닭발 좋아하시나요?

저는 닭발을 못먹습니다ㅠ0ㅠ

 

첫 닭발기억이 한신포차 닭발이였는데, 뼈가 있잖아요!

뭘 먹어야하는건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첫기억이 안좋아서 닭발은 패스,,

 

앞에 티비도 있습니당ㅋㅋ

다들 자리 비울땐 저는 티비 감상하고 있답니당

 

 

 

뭔가 느낌있는 사진,,

 

 

매운거 시켜드시는 분들도 있던데, 취향에 맞게 골라드셔보세요!

 

한옥마을에서도 가깝다보니, 주변에 묵으시는 관광객 분들도 오시더라구용

옛날감성맛집 찾으시는 분들에게 추천 :))

 

 

 

양념 맛은 일반 생각하는 양념맛과 똑같아요!

 

근데 약간 고추장맛에 좀 매콤함이 추가된 맛인것 같아요 ㅎㅎ

후라이드도 튀김옷이 간이되서 튀김만 먹어도 존맛..

 

원래 아는맛이 더 무섭잖아요

 

 

여기는 화장실이 좀 특이합니다!

 

 

완전 위에 있어서 경사가 높아요

다치지않게 조심히 내려오셔요!

 

화장실은 남녀공용입니다

 

 

그게 좀 불편하긴 하지만ㅠㅠ 뭐.. 어쩔수없으니..

 

 

기본적인 화장실입니다!

 

저는 음식점을 갈때 만약 두곳중에 고민이 된다면 화장실이 편한쪽으로 결정을합니다 :)

 

저와같은 분들이 꾀 있으시더라구용

그래서 사진 첨부 합니다!

 

 

 

 

의미없는 한컷,,

그래도 저날엔 오랜만에 공연도 보고 맛있는것도 먹어서 기분이 좋은날이였어요!

 

룡님 친구중에 밴드하시는 분이있는데, 다음에 그곳도 알려드릴게용

 

저희는 공연있을때 마다 바쁜게 아니면 항상 가는편이거든요!

 

 

 

나갈때 귀여운 캐릭터가 배웅해줍니다 ㅋㅋㅋㅋ

너무 귀엽지않나용

 

ʕ•ᴥ•ʔ

 

보면 사장님이랑 좀 비슷해보이기도 합니다!

 

 

 

전주 골목 맛집! 추억의 맛집!

 

 

옛날치킨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치킨집입니다 :))

★★★★★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