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바디럽 미니언즈 샤워기 퓨어썸세트 / 내돈내산 한달 실사용기 ( 필터샤워기 많이써본 사람의 완전솔직리뷰 )

by 빈센룡 2022. 1. 4.

안녕하세요 

일상을 공유하는 빈센룡입니다

 

 

 

.

.

.

 

 

오늘은

난리난 한정판이죠,,

미니언즈 덕후는 웁니다 헝헝

 

 

우연히 인스타 광고에 뜨게되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

 

 

 

이곳저곳 유목민으로 필터샤워기를

다 써본 저로서는 단연1등인 바디럽 필터 샤워기 입니다 :))

 

 

 

 

 

 

 

" 바디럽 X 미니언즈 콜라보 "
퓨어썸 샤워세트

 

 

우선 저는 필터샤워기를 다른 분들보다는

(제주위분들에비해) 많이 써본 사람입니다!

 

 

항상 여행가도 물갈이도하고, 지역 물에 따라 피부가 뒤집어지기도하는

쓸데없이 예민한 피부를 가진 저로서는 

물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ㅠ0ㅠ

 

 

원래 필터샤워기가 처음 나온 곳은

" 바 디 럽 " 입니다 :))

 

 

그래서 제일 먼저 처음 써보게 되었어요!

 

그리고 쓰다보니 당연히 만족했지만 그때서부터 

정말 다양한 브랜드에서 필터샤워기가 나오기 시작했고

디자인도 다양해져서 다른곳을 선택해봤었습니당

 

 

결론은 제가 다시 미니언즈시리즈로

바디럽으로 돌아왔어요 :))

 

 

 

- 그 이유는 밑에 차차 설명해 드릴게요 ♡ -

 

 

 

 

출처 바디럽 홈페이지

 

 

저는 세트로 79000원에 구입했습니다 ㅎㅎ

가격궁굼하신 분들이 있으실지 모르니 가져와봤습니다!

 

 

 

혹시 구매하실분이나 자세하게 상세페이지로 알고싶은 분들은

밑에 링크를 클릭해주세요 ↓

 

 

 

https://bodyluv.kr/product/바디럽x미니언즈-퓨어썸/314/category/1/display/2/

 

바디럽X미니언즈 퓨어썸 - 바디럽

상품결제정보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

bodyluv.kr

 

 

 

 

이제 본격적으로 시작해볼까요?

 

 

 

기다리고 기다리던 나의 택배

미니언즈야ㅠㅠ 너로 씻으려고 목이빠지게 기다렸구낭

 

 

원래 한정판이여서 박스테이프도 미니언즈테이프

포장해서 온다던데 저는 그냥 테이프더라구요,,

진짜 시무룩,,

(나는 굉장히 테이프 미니언즈테이프로 받고싶었는데)

 

 

아쉬움을 뒤로하고 뜯어보겠습니당 헝헝

 

 

 

 

저는 얼마전에 쉬는날 뭐할까하다가

미니언즈 정주행을 했어요 :))

 

 

그러고,, 미니언즈에 완전 빠지게 되었답니다ㅠㅠ

 

원래 바디럽은 그냥 기본 디자인으로 시킬뻔했는데

귀찮음으로 미뤄지다가 인스타광고보고

 

한정판? 세상에,, 이건 사야되자나?

싶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박스를 여니 노랑색이 보이는데 너무너무 신났어요 ㅎㅎ

 

 

 

저는 항상 필터샤워기 새거를 구매하게되면

배송비 절감하려고 리필용을 꼭 구매한답니다 ㅎㅎ

 

 

리필용 다써서 이것만 시킬때 배송비도 따로 줘여해서

은근히 그 돈이 아깝더라구요ㅠㅠ

 

 

그래서 항상 필터는 많이 쟁여놓자 편입니다 :))

 

 

 

 

박스를 들게되면 이렇게 사랑스러운 미니언즈가!!!

 

박스는 총 두칸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당 :))

 

 

한칸은 뭘까 하고 설레는 마음으로 열어봤어요 히히

덕후의맘 이해하시나요,,

얼른 씻고싶다^^

 

 

바디럽 미니언즈 퓨어썸세트 구성

 

세상에 너무 이쁘지 않습니까ㅠ0ㅠ

빼에에에엑 저는 너무 귀여줘서 박스도 버리지 못합니당

보관할거예요!!!!!!!

 

 

엽서도 들어있고, 박스마다 세워둘수있는

종이로 만들어진 모형(?) 이 들어있어요 ㅎㅎ

 

 

단품으로 구매할까하다가 이걸 어떻게 지나치겠습니까

세트로 구매해보았어요 !

 

 

 

 

한쪽은

샤워기본품 & 비누 & 비밀필터

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비누랑 비밀필터는 경험해본적이 없어서

같이 구매해봤어요!

 

잠깐은 스포는 진짜

비누랑 비밀필터 물건입니다 .... bbb

 

다쓰면 또 살거예요!

 

 

 

 

한쪽은 샤워기호스 입니다!

 

바디럽 샤워기호스는 유명하죠?

선이 꼬이지않고 설치방법이 간단합니다

 

저희가 물이 지나오는 자리를 청소할수없으니

우리몸에 데이기전에 바로 나오는 물들은 관리를 해줘야하잖아요!

 

그래서 샤워기호스도 한번씩 교체를 해줘야 한답니다 :))

 

 

일반 샤워기 호스는 선이 꼬이지만,

바디럽 샤워기호스는 선이 꼬이지않답니다 !

 

위생적이게 쓸수 있어요 ㅎㅎ

 

 

 

 

자아 제일 중요한 필터샤워기죠?

자아 여기서 풀겠습니다!

.

.

 

바디럽 샤워기에 왜 정착하게 되었는지?

처음 필터샤워기가 나왔을때가 바디럽을 처음 써봤습니당

그리고 필터기만 교체해주면서 굉장히 오래 썼어요!

 

 

샤워기본품에 분홍물때라던지, 곰팡이가 피진않을까

걱정했지만 쓰는내내 하나도 없었습니다 :))

따로 관리하지도 않았어요

 

진짜 샤워기본체 얼마 안하는데 뽕 지대로 뽑았었습니당ㅎㅎ

 

 

그러다가 이사를 가게되었고, 새로운 디자인 성분들도

많이 나와서 궁굼증에 바꿔보게 되었어요!

이게 이제 사단이 시작된거죠,,,

 

그때부터 유목민처럼 돌아다녔습니당 

비타민필터샤워, 물살세지는 필터샤워 등등

 

많이 써봤지만 꾸준히 쓰다보면 물때가 생기고, 입구에서도 물이 세고

중요한건 필터를 갈아끼워주면 오래가지않았습니다!

 

 

그리고 맨마지막에 썼던 필터샤워기는 진짜 최악..

디자인은 하얗고 너무이쁜데,,,,,,,,,,,,

물살도 쎈지 모르겠고 물때가 진짜 어마어마하게 꼈어요

최악이였습니다..

 

그때 처음 써봤던 바디럽이 생각났어요!

아, 다시 돌아가야겠다ㅠㅠ

그리하여 한정판으로 돌아온 미니언즈샤워기!

 

 

지금 한달넘게 쓰고있지만

필터는 물론 물때도 물론 걱정했던 미니언즈 씌워진

부분도 너무너무 위생적입니다 :))

 

 

이정도면 바디럽 홍보대사 ^^...

 

 

 

" 위생적이며 오래가는 필터와 본체를 쓰고싶다 "

하시는 분들은

 

고민하지마시고 써보세요 :))

나름 깐깐한 저는 가성비를 떠나 제품력도좋은 한번사면

반영구적으로 쓸수있는 뽕뽑는 제품입니다 ㅎㅎ

 

 

바디럽 미니언즈 콜라보 비밀필터

 

비타민필터 등 많이 써본 1인으로써는

별로 기대하지 않았어요 ㅎㅎ

 

깔라망고향 이 저에게는 처음 듣는 단어였구요!

근데 왠열,, 열자마자 향기가 아주ㅠㅠ

진짜 물건입니다..

 

저는 비타민필터 같은거에 별로 안좋은 이미지가

유지역이 오래가지 않은거 였어요!

 

유지력!!!!! 진짜!!!!! 오래갑니다!!!!!

 

솔직히 한달도 못가겠지했는데

다른필터들은 일주일? 있으면 이게 뭐 제작용 하는건가 싶었는데

얘네는 아직까지 샤워할때 향이 은은하니 좋습니다 :))

 

 

 

 

옆에 보시면 비밀필터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

 

 

미니언즈 콜라보향은 깔라망고향

 

 

열대과일인 깔라만시의 상큼한 향과 망고의 달달한 향이

조화롭게 배합된 청량한 향 이라고 합니다 :))

 

 

 

 

 

 

< 설치하는 방법도 간단합니다 >

 

1. 샤워기 호스에 연결해도 되고

2. 물나오는 부분에 세면대쪽에 연결해도 됩니다!

 

.

.

.

 

저는 곧 이사가서 편리하게 샤워기에

연결했습니다!

 

그래서 샤워할때 조금 무겁고

본체가 길어지긴 했지만 쓰는데는

전혀 지장 없습니다:))

 

 

무엇보다 정말 향이 너무 좋아요 

추천추천 왕추천!

 

 

 

선물 박스의 마지막은 " 비누 " 입니다.

 

 

저는 처음에 왜 비누가 구성에 들어가있지? 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바디럽에서 비누는 사용해본적이 없고, 좋다고 추천받은적도 없어서

아예몰랐었는데 이번 박스 구입으로인해 처음 사용해보았습니당

 

 

궁굼하시죠 ~ ? ^ㅡ^

 

 

 

 

우선 퓨어썸 퓨어솝(비누) 같은 경우에 홈페이지에서는

깔라망고 , 블루라임 , 자몽피치 , 베이비파우더 , 라벤더블로썸

 

이렇게 총 5가지의 비누향이 있습니다 :))

 

 

저는 미니언즈 시리즈 답게 깔라망고 향으로 왔네요 ㅎㅎ

 

 

 

저 진짜 기대없이 사용해보았는데 ,, 무슨일이예요,,,,,

진짜 순하고 시중에파는 폼클렌징보다 좋았어요!

 

저는 성인여드름도 겪어본 사람이라, 화장품을 고를때도 당연히 예민한편이고

아무리 좋다고 순하다고 해도 제가 써보면 피부가 뒤집어지더라구요

 

근데 이 비누는 괜찮았어요!

향도 너무 좋고, 세정력도 좋아서 한번만 세수해도

찝찝한없이 산뜻하게 끝낼수 있었습니다 ㅎㅎ

 

 

근데 다만,,

세안하고나면 좀 많이 땡겼어요ㅠ0ㅠ

 

그래서 건성이신분들은 성분은 좋으나 세안하시고나서

바로 수분보충하는것을 추천드려요!

 

 

퓨어솝은 천연비누와 가까운 CP제조방식으로 만들고,

화학첨가물이아닌 식물성오일이 들어가고

색소도 자연에서 추출한 색소로 색을 내었다고 합니다 :))

 

 

그래서 . . .  순했나봐요 ㅎㅎ

(저는 추가구매할 생각입니당 속닥속닥)

 

얼굴도 써도되고, 몸도 써도되서 아주 편리해요!

 

향 이나 성분에 예민하신분들은 써보셔도 후회안하실것 같습니다 :))

 

 

 

으잉 ㅠㅠㅠㅠㅠ 미니언즈완전체♥♥♥

 

너무귀엽지안나요,, 진짜 매일씻으면서 삶의질이 올라간것 같습니당

크크크 취향저격템....

 

투명해서 관리하기가 쉬울것 같습니당 ^ㅡ^

필터샤워기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구독과 좋아요는 사랑입니당

 

긴글읽으주셔서 감사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