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내산

먹을사람 보람차 / 내가 꾸준히 먹는 이유, 내돈내산 리얼 솔직 후기 / 붓기차 추천

by 빈센룡 2021. 9. 30.

안녕하세요 , 빈센룡입니당 ^-^

 

 

.

.

.

 

 

 

 

오늘은 인플루언서로 유명하신 하준맘이 만든 브랜드죠!

 

" 먹 을 사 람 , 보 람 차 "

 

에 대해서 리뷰해보겠습니다 ㅎㅎ

 

( 참고로 저는 한달간 먹은 보람차 후기 입니다 )

 

 

 

저는 먹을사람에서 먹뽀끼 부터 시작해서 잔소리까지

그리고 리바이포유 화장품까지 써본 1인입니당

 

 

철저히 다 내돈내산 이니 걱정안하셔도 되요!

 

 

 

 

이렇게 기다리고 기다리던 택배가 도착했습니당 ㅎㅎ

 

 

저는 인스타로 하준맘 팔로우 중인데, 

이벤트한다고 해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

 

 

그러므로 지금은 8월 23일날 도착했으니 지금으로

약 한달간 먹은 후기가 되겠습니다

 

 

 

 

급한 마음에 현관에서 찰칵 -

 

 

박스를 열어보니 큰박스 하나 이벤트로 받은 작은박스 하나

이렇게 들어있었습니당 ㅎ_ㅎ

 

 

 

 

 

구성은 20포 - 1box

 

총 3박스가 들어있습니당   (낱개 60개) 

 

ʕ•ᴥ•ʔ

 

이벤트로 온거는

미니박스 7개 들어있는 거예요 ㅎㅎ

 

 

그래서 저는 미니박스는 까먹고 안챙겨갔을때

먹기위해서 매장에 놔뒀습니당 !

 

 

.

.

.

 

 

 

 

 

자아 우선 내가 왜 구입하게 되었지 ?


 

 

저는 살뺀다고 2주동안 6시 이후로 저녁을 먹지않았고

꾸준히 1시간씩 자전거도타고, 스트레칭도 해주었어요

 

나의 나름대로 할수있는 최선을 다 하였는데,,

뭐 빠지는 느낌이 하나도 없는거예요ㅠ0ㅠ

 

 

좌절,,,

 

 

그래서 고객님들중에 붓기가 안빠져서 그렇단 소리를 듣고

바로 붓기차를 알아보기 시작했어요!

 

사실 눈팅으로 보람차를 알고있었지만

붓기가 그렇게 중요한건지 몰랐거든요

 

 

붓기는 안빠지면 쌓여서 살이 된데요

 

나의 금식과 금주의 노력은 처절하게 실패로

돌아갔지만,, 

 

 

1.  붓기를 빼기 위해서

 

그리고 성분도 되게 중요했어요,,

이게 뭐 효과라고는 좋다고 들어봤지만 우리가 소비를할때

의심을되게 많이 하잖아요?!

 

근데 저는 리바이포유 화장품부터 먹을사람 잔소리,먹뽀끼까지

다 경험해본 사람이라서 믿음이 있어서 의심은 없었어요!

 

바로 쉽게 구입했습니다 ㅎㅎ

 

워낙 성분은 알아서 잘 만드셨겠지 했고,

친환경 포장용지도 쓰시고 여러므로 믿음이 있어서 

의심하지않았어요 :))

 

 

2. 혈액순환을 위해서

 

저는 서서 일을하는데, 다리가 저리더라구요

혈액순한이 안되서 그렇답니다!

 

혈액순환이 잘되는건,, 진짜 확실합니다 :))

 

 

3. 나에게 주는 선물

 

일하느라 바쁜 저에게 뭔가 쉽게 챙겨먹을수 있고

건강까지 챙길수 있게 주었습니당 

 

 

 

 

출처 먹을사람 홈페이지

 

다양하게 즐길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

간단하게 하루 3포 까지만 섭취해주시면되요 ㅎㅎ

 

 

저는 아침, 저녁 으로만 먹습니다^ㅡ^

 

 

 

보람차 1Box 구성

 

 

 

저렇게 한통에 20개가 들어있습니다 ㅎㅎ

 

아! 참고로 보람차는 3개월동안 먹어야 효과가 있답니다 :))

 

 

포장마저 깔끔하니 이쁘지않습니까!

 

 

 

 

 

1박스에 20포

뒷면 보시면 성분과 섭취방법이 적혀져 있습니다 :))

 

 

최대한 최근걸로 만들어서 보낸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유통기한도 괜찮습니다 ㅎㅎ

 

 

섭취방법 - 1일 1~3회, 1포씩 물에 혼합하여 섭취해주세요

개봉 후 바로 섭취해야합니당

 

 

 

 

 

저는 잘 보이는 곳에 보람차 박스위에

부분만 뜯어서 놔뒀습니다 ㅎㅎ

 

 

안보이면 안먹는 스타일이라,,

진짜 사놓고 버린적이 많아서 이번에는 꼭

큰맘먹고 산김에 다 먹고싶었거든요!

 

 

 

원래 용량과 미니박스 :))

크크 미니박스가 옆에서 귀엽게 느껴지네요 ㅎㅎ

 

 

큰거는 집으로 작은거는 일터로 

 

 

매일 먹으려고 노력하지만,,진짜 저에겐 한계가 있네요ㅠㅠ

하지만 꼭 꾸준히 먹어서 붓기를 빼도록 노력해야겠어요!!

 

 

 

 

자 받은김에 바로 뜯어봐야쥬 ㅎㅎ

한포가 제 생각보단 꾀 컸거든요!

 

뭔가 호박차 느낌난다던데

포장지도 그런거 같아서 두근두근 했습니다 :))

 

 

" 제발 맛있어라 "

 

내 스타일 아니면 다 먹을때까지 벌칙의 연속이기에,,

맛이없을까봐 너무 무서웠어요

 

 

 

 

가루는 갈색입니다! 입자가 고와요

 

그래도 물을 넣고나면 꼭 스푼으로 저어주세요 :))

거의 녹아도 끝까지 컵밑면에 붙어있는것들이

있더라구요 ㅎㅎ

 

다행히 맛도 있습니다 

 

물부었을때는 호박젤리같이 호박엿같은 달달한 냄새가 났어요 ~

 

난 애기입맛인데,, 호박즙도 맛잇는지

모르겠는데ㅠㅠㅠ 내가 못먹을 정도면 어떡하지

하고 걱정을 했습니다

 

그런데 걱정이 무색할 정도로

첫입은 맛있었어요!

 

 

건강한 맛이지만 거부감이 있진 않았어요 :))

 

 

차를 다 마시고 나면 온몸에 열이 납니다!

그건 혈액순환이 된다는 소리겠지요?

 

 

༼ つ ◕◡◕ ༽つ

 

 

그리고 일주일째 되었을땐,,

뭔가요!

 

화장실을 잘 갑니다 . . . .

 

 

여러분 물건이네요,, 정말 꾸준히 잘먹고

야식 안먹고 하다보면 효과를 금방볼것같은 느낌이

마구마구 솟았습니다!

 

 

 

 

한줄평

 

" 붓기와 혈액순환, 변비가 문제라면 바로 사십시오 "

 

좋은성분과 많은 효과로 저는 붓기가 빠지기보단

( 꾸준히 먹진 못했어요 ,, 식단조절못함,, )

먹어도 붓기보단 혈액순환과 화장실에

자주가게 되어 그것만으로도 만족합니다ㅎㅎ

 

 

야식 왕창 먹어도 다음달 좀 덜 붓긴하지만

붓기는 제가 3개월째 먹고 느껴보겠습니다 :))

 

 

.

.

.

 

 

저의 글이 도움이 됐길 바라며

하트와 구독은 힘이 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