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에코랜드 저렴하게 가는방법 / 리얼후기 (숨겨진 포토존, 카페이용 꿀팁)

by 빈센룡 2021. 8. 20.

안녕하세요 ^ㅡㅡㅡ^

오랜만에 돌아온 빈센룡입니다 :))

 


.

.

.

 

 

 

 

오늘은 제주의 자연을 마음껏 느낄 수 있고,

연인, 친구, 가족들과 호불호 없이 들릴수 있는 곳

 

 

 

에코랜드 로 가보겠습니다 ʕ•ᴥ•ʔ

 

 

 

 

 

에 코 랜 드


< 연중무휴 >

매일 9:00 ~ 17:00 / 기상상태, 일몰에 따라 변경

매일 9:00 ~ 16:40 / 8월29일까지 폐장시간 17:50

 

 

 

 

 

 

 

아마 코로나가 심해지면서 2021년 8월은 6시 이후로 인원제한이 생겨서

폐장시간이 빨라진것 같네요 ㅠ0ㅠ

 

 

 

 

8월뿐만 아니라 3단계, 4단계

인원제한이 지속되게 되면 폐장시간은 계속 적용될것 같네요!

 

 

 

 

 

그럼 이제 본론으로 들어 갈게요!

 

 

 

 

입구쪽으로 들어가기전에 마주하게되는 모습 :))

 

 

 

큼지막한 간판만 봐도 정말 들어가기전부터 설렘이 폭발했습니다 흐흐

얼른 들어가보자구요 !!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입구

 

 

드디어 펼쳐진 에코랜드 입구 !! 

 

 

 

정말 딱 도착하면 기찻길이 있고, 그 앞으로 펼쳐져 있는데

처음 가시는 분들이라면 넓고 큰 입구뒤로 어떤것들이 펼쳐져 있을까? 란 

궁굼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키는것 같아요 !!! 

 

 

 

 

설레입니다 ,, 이제 들어가볼까요  >_____<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매표소

 

 

들어가게되면 마주하게되는 매표소 -

 

 

 

자아 -  이제부터 꿀팁들어 갑니다 !!!!!!!!!!!!!!!!!!!!!!!

조금만 참고 더 봐주세용 헤헤

 

 

 

제주 에코랜드 이용요금

 

 

제주도민과 노인분들은 할인이 되더라구요 .

 

그외 기본 가격은 이렇게 되고, 20인이상은 단체적용이 됩니다 !

 

 

 

 

 

 

 

 

오ㅏ,,, 여러분 다들 홈페이지로 예약하고 가세요..

 

 

저는 5월달 8월달 둘다 제주도를 방문했는데,,

이런걸 모르고 다 현장결제로 했거든요 ,,, 악 내 심장아ㅠㅠㅠㅠ흑흑

저는 현장결제로 성인 14000원 으로 결제 했거든요 ㅠ0ㅠ

 

 

저 블로그 글쓰면서 찾아보니까 홈페이지로 예약하게되면 9000으로 볼수있네요!!!!!!!!!

 

 

※ 오리배 체험 등 음료, 식사 하실분들은 그것마저도 홈페이지 결제 이용하시면

저렴하게 이용가능하십니다!!!!!!!!!!!

 

 

 

예약하기 편하시게 링크 걸어놓을게요!

 

 

http://theme.ecolandjeju.co.kr/G5/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 에코랜드, 제주에코랜드, 기차여행, 숲해설, 곶자왈, 숲힐링

theme.ecolandjeju.co.kr

 


 

네이버 예약 또한 가능합니다!

 

근데 직접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것보다 비싸더라구요!

입장권기준 네이버예약 가격 11500원 

 

 

정리하면 

 

현장결제 14000원

네이버예약 11500원

홈페이지 9000원

 

 

 

홈페이지 or 네이버 예매후 40분 이후에 사용가능하십니다!

 

 

 

여러분들은 꼭 저렴하게 가세용 

 

 

 

 

 

 

자 -  결제가 완료되면 이제 기차를 ㅌㅏ러 가보실까요 (•̀ᴗ•́)و

 

 

찾아보고 온게 없이 처음 방문한거였는데

기차를 탄다니 설레였어요!

 

 

아무것도 모르고 가는것도 나름 매력있는 여행이네요 히히

 

 

 

 

이번여행목적은 힐링이야!! 

 

 

 

 

 

기차에 탑승한 빈 & 룡

 

 

 

아기자기한 기차를 타니 너무 기대됐어요 흐흐

날이 좋아도 안좋아도 너무 좋을것같아요!!

 

 

 

 

 

제주 에코랜드 지도

 

매표소옆에 보여서 가져온 팜플릿 :)

 

 

 

에코랜드는 기차를타고 총 4개의역을 지나갑니다!

 

 

 

역마다 내려서 테마를 구경하고 기차를 타고 다음역으로 이동하는 방식입니다 ㅎㅎ

 

 

에코브릿지역과 레이크사이드역은 붙어있는것 같아요! 

 

 

 

아! 물론 기차만 타고싶은 분들은 내리는걸 선택하지않고,

계속 타고가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자 - 첫번째 에코브릿지역에 왔습니다 !!

 

 

 

 

간단히 설명하자면, 2만여평 규모의 호수줄기를 따라 수상테크가 설치되어있어

호수 위를 걷는듯한 느낌을 느낄수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간 저는 이 표지판을 보고

아 ! 이렇게 해서 가는구나 싶었습니다 ㅎㅎ

 

 

기차만 타는건줄알고 앉아서만 가는건줄알고 저는 되게 좋아했었거든요 하하

 

 

 

저 처럼 생각하신분들, 기차만 타야겠다 하시는분들은

정말 . . . 

한번만 절 믿고 내려서 산책해보세요!!!!!

 

 

 

 

너무 좋습니다. 따봉 ★★★★★

 

 

 

 

걸어가볼까요 ~~~ 

다같이 기차탔던 분들도 엄청 신나서 같이 걸어갔습니다 크크

 

 

▼・ᴥ・▼

 

이날은 정말 날씨가 좋았어요!! 

색감 뭐냥,, 또가고싶다냥,,

 

 

 

 

걷다가 의미없이 사진한장 투척 -

제 눈에는 너무 예뻐보였거든요!! 

 

 

hoxy ,,

보보경심려 보신분들 계신가요? 저는 보자마자 그 드라마가 생각났습니다 ㅎㅎ

 

 

 

자연좋아하시는 분들 정말정말 추천합니당 !!

 

 

 

 

 

 

읭? 벌써 다음역도착? 인가 싶었지만

 

 

 

길 알려주는 것입니다!! 

따라걷다보면 분명 감탄하는 구간이 올거예요 흐흐

 

 

 

 

 

맞이해주는 호수길

 

 

 

 

여기서는 분명 모든분들이 감탄하는 구간입니다 ㅎㅎ

 

 

 

 

 

넓게 펼쳐진 자연 ㅠ0ㅠ 

진짜 저 여기 2번갔지만, 항상 이 구간에서 모든분들의 감탄사가 들려옵니다 :))

 

 

 

 

 

 

 

 

삼각대 고정해서 찰칵 - 

 

 

 

사진보면서 다시 그때가 생각나네요 흐흐

다시 가고 싶다 제 주 도 ~~

 

 

 

 

 

 

 

여기는 " 공사중 " 이더라구요 !

 

 

༼ つ ◕◡◕ ༽つ

 

다시한번 갔을땐 완성되서 구경할수 있길 .. ㅎㅎ

 

 

 

 

 

♡´・ᴗ・`♡

뭐야뭐야 ,, 너무 이쁘자낭 ,, ㅠㅠ

진짜 일하면서 받은 육지의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라가는 뻥 뚫린

시원한 기분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진짜 이 자연보러 가세요 ~~ 제발 가세요 ~~ 두번가세요 ~~

 

 

 

나같은 할머니 취향 모여랏,, 

 

 

 

 

 

이 곳으로 올라가서 볼수도 있더라구요!

 

 

 

근데 저는 앞으로 가야할 곳이 많은데 체력비축을 위해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궁굼하신분들은 가보셔요 ㅎㅎ좋을것 같습니다! 

 

 

 

 

 

흐.. 증맬류 누구껀지 너무 사랑스럽네용 

my dragon ...

 

 

 

 

 

 

( ˘ ³˘)♥︎

 

다음엔 살빼고 가서 이쁘게 찍어야딩가딩 ~~

이번생은.. 패스..

 

 

 

 

에코랜드는 모든곳이 포토존이니 다들 삼각대와 이쁜옷을 준비해가세용 :))

 

 

 

 

 

 

 

여기도 안에 들어가다보면 작은숲이 보입니다!

 

 

 

그네도 있어서 나름 조그만 포토존 있어요 ㅎㅎ 

기대해주세요 -

 

 

 

 

너무 예쁜 하늘 -

 

 

이렇 풍경들을 보면서 걸어가다보면 ,

 

 

 

 

 

사진엔 없지만, 그네도 있습니다 !

 

 

많은분들이 저기 의자에 앉아서 사진도 찍으시고

나무가 많으니 햇빛도 가려주면서 바람이 솔솔불면서 풍경감상하면서 계시더라구요 ㅎㅎ

진짜 너무 한적하니 좋았습니다.

 

 

 

힐링하고싶니? 그럼 에코랜드로 와^^ 

 

 

 

 

< 영상으로 보는 에코랜드 > 

 

 

 

 

 

 

영상 하나로 짧게 보는 에코랜드 였어요!

 

이건 지극히 제가 한번씩 힐링하려고 볼려고 만든것도 맞고,,

혹쉬나 궁굼하신 분들이 있을까봐 맹그러봤슴돠

 

 

 

기차타고 이제 다음역으로 고고 ~ !!

 

 

 

 

 

 

 

3번째역 피크니가든역/ 키즈타운

 

 

 

피크닉가든역의 구간은 막힌것같고, 제가 본것은 키즈타운이였어요!

옆에보면 아기상어기계가 있고, 안쪽으로 들어가게되면 

미니 놀이터가 있습니당 ㅎㅎ 

 

 

아가들이 되게 좋아할것 같아요 :))

 

 

 

 

 

 

반지의제왕같은 호빗집 -

>_______<

 

 

 

너무 귀엽지 않나요! 다큰 어른들도 신기해서 굽혀서 들어갔다 나오는곳 ㅎㅎ

 

 

 

 

들여다 봤는데 ,, 요정이라는데 

제가보기엔 마녀같았답니다 하 하 하

 

 

 

짧게 구경하고 나오는데도 애기들은 되게 신나하더라구요!

자기네들은 서로 천장에 안데인다고 ㅎㅎ 귀여웠어용

 

 

 

 

 

애기들의 놀이터 :))

 

옆에 의자들이 많이 준비 되어있어요!

가깝진 않지만, 어른들도 쉴수있는곳이 있더라구요 ㅎㅎ

 

 

 

가족분들이 시간을 제일 많이 보내는 구간인것 같았어요!

 

 

 

 

 

 

마지막 역인  라벤더역

 

 

계절별 다양한 꽃이 가득한 정원입니다.

푸른초원 위 말을 감상할수 있고, 당근도 줄수 있어요!

 

 

 

조그마한 꿀팁을 드리자면!!!!!

 

 

역마다 카페가 다 있습니당 

근데 내가 에코랜드에서 카페를 한곳 갈것이라면?

 

저는 마지막 역을 추천드려요.

 

 

 

 

 

 

너무 .. 예쁘지 않나요 ,,,,,,,,,,

 

진짜 사진으로만 봐도 힐링된다는 말은 

괜히 있는 말이 아니예요ㅠㅠ

 

 

기차를 타고 지나가는 풍경도 정말 너무 멋지거든요!!!!!!

 

 

제주도물가가  다 비싸잖아요 ,,

유일하게 돈 아깝지않은 곳인것 같아요 ㅎㅎ

 

 

 

 

저는 5월달 8월달 다 갔지만

다 똑같은 꽃이 아니고 달랐던것 같아요!!

 

 

 

루피너스란 꽃을 아시나요?

 

처음보는 꽃이여서 너무 신기하면서 예뻐서 더 좋았습니당 ㅎㅎ

 

 

 

 

향수 만드는 곳도 있어요 ㅎㅎ

 

 

 

카페가 아닙니다!!

체험공간, 모종(?)을 살수있는 곳이예요!

 

 

 

 

 

 

만약 제 글을보고 카페를 마지막역으로 가기위한분들이 있으시다면!!

조금만 ㄷㅓ 힘을 내주세요 :))

 

 

 

쭉 더 걸어 가시면 됩니다 ㅎㅎ

 

 

 

 

 

 

뜬금없지만,, 꽃이 예뻐서 셀카 구간들이 많아요 ㅎㅎ

 

 

 

다들 인생샷 건지세요 ~~♡

 

 

 

 

 

 

여기는 라벤더 구간 -

 

 

진짜 하이라이트 아닌가효ㅠㅠㅠㅠㅠㅠㅠㅠ

5월에 갔었는데, 8월에 가니 라벤더가 많이 피었더라구요!!

 

 

진짜 사진만 봐도 너무 좋네요ㅠㅠ

힐링스팟 ~~~

 

 

 

 

 

 

속이 뻥 뚫리지 않나요?

 

 

 

저는 이렇게 넓은 자연을 많이 봐오질 않아서 

바다보다 속이 뻥 뚫리는것 같이 좋았습니다 ㅎㅎ

 

 

 

여기도 은근히 포토존 입니당 ... ㅎㅎ

 

 

 

가족들이랑 갔을때, 사람없는 순간 포착해서 숲길로 전체샷 찍었는데

정말 인생샷 등극 ♥

 

 

 

 

 

 

 

길을 따라 내려가다보면 기프트샵 & 카페 & 말(당근)먹이 사는곳

 

 

 

그리고 바로 이곳이 제가 추천하는 카페 입니다 !!!!!!

 

카페2층에서 인생샷 가능^^ 

제주도 두달만에 다시 방문해서 에코랜드 간사람 나야나 ~~

숨겨진 포토존입니다!

 

 

저 안 정말 천국입니다^^

저처럼 여름에 가시는 분들은 무슨말인지 바로 이해하실듯! 

엄~~~~~청 시원합니다!

 

 

걷느라 지치셨을텐데 시원한 음료와 풍경이 완전 굿..bb

 

 

 

 

 

 

 

아까 카페에서 당근먹이를 판매합니다!

한컵에 2000원 이였던것 같아요 ㅎㅎ

 

 

재밌었어요!

말 이빨이 너무 사람이처럼 생겨서 신기하게 계속 먹는걸 봤던 기억이 나네요,, 

 

 

 

 

 

 

큰말들과 작은말들로 나눠져 있습니다 !!

 

 

^ㅡㅡㅡㅡㅡㅡㅡ^

 

 

 

 

 

 

 

 

말 눈 자세히 보시면 눈이 파랑색이여서 너무 이뻤어요ㅠㅠ

징그러우면서도(?) 예쁘고 귀여운 말들 ㅋㅋㅋ

 

 

애기들도 먹이주느라 정신없고, 더 주겠다고 떼쓰니까

다시 카페가서 당근사오시는 부모님들도 여럿봤습니다 ,,,

 

 

막상 가면 당근을 주고싶어지니 카페로 돌아가는길이 꾀나 멀수도 있으니

경험삼아 사가시는것도 추천드려요 ㅎㅎ

 

 

 

 

 

 

마지막 기차를 타고나면 주차장에서 봤던 기찻길에 세워줍니다!

 

 

 

이렇게 에코랜드에 대한 정리를해보았어요!!

 

 

 

 

5월은 둘이 8월은 가족들과 방문하였는데,

가족여행 코스로도 연인들과 친구들 인생샷도 찍고 힐링도 하는 곳으로

추천드려요 ^ㅡ^

 

 

 

 

 

모두 즐거운 여행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