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흑돼지 맛집 / 돈대가 , 현지인들이 많은 맛집 (faet. 리얼후기)

by 빈센룡 2021. 8. 23.

 

안녕하세요 , 빈센룡입니당 ^ㅡ^

 


 

오늘은 제주 흑돼지 맛집을 찾아 가볼까 합니다 !

 

 

 

.

.

.

 

 

근데 ,, , 여러분들 혹시 가시는 곳마다 매번 휴무확인 하시나요? ㅠ0ㅠ

저희는 원래 호텔에서 그나마 가까운 곳인

칠돈가로 가려고 했는데,,

 

택시 내리자 마자 알게됐죵 

 

정    기    휴    무

 

 

그래도 덜 외로웠어요 ^^.. 저희처럼 왔다가 그냥 가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흑흑 

 

바로 나의위치에서 가까운 맛집 찾아낸곳이 여기입니당!

 

 

 

ฅ^•ﻌ•^ฅ

 

거두절미하고 이제 맛집 보여드릴게용

Follow me ~~

 

 

 

 

돈 대 가


☎ 064-752-9242

 

 

 

칠돈가는 네이버에 휴무라고 나와있진 않지만,

제가 갔을땐 플랜카드로 " 매주화요일 정기휴무"

라고 적혀있었습니당 ㅠㅠ

 

 

그래서 혹시 여기도 휴무날은 안적혀져있는데

휴무날이 있을지도 모르니

 

전화로 확인하고 가시는것도 추천드려요!

 

.

 

.

 

.

 

 

여러부우우우우우우운 

세상에 여기다 최자로드 맛집이라네용 !!!!!!!!!

 

저는 진짜 아무것도 모르고 갔었는데 말이죠,,  뜻밖에 내가 맛집을가게되다닝

흐흐 어쩐지 앉아있는데 관광객은 저희밖에 없었습니다!!

 

 

한 저녁쯤 되니까 한두팀씩 관광객분들도 오시고 웨이팅이 생겨났어요 :))

 

 

저희처럼 빠른저녁시간에 오시면, 웨이팅없이

식사 하실수 있습니다 ㅎㅎ

 

 

 

 

 

제주 돈대가 메뉴판

 

 

메뉴판이 대문짝만하게 있어요 ㅎㅎ

 

밑에 자리라서 고객분들이 앉아계셔서 저렇게 초미니 사이즈로

사진을 짤랐습니다 크크

 

 

뭐 저희는 가격만 제대로 알면되는거 아니겠어용?

다른곳은 커플메뉴 식으로 세트로 묶어져 있는곳도 있던데

여기는 단품씩 이렇게 있었어용 ㅎㅎ

 

 

저는 항상 고깃집가면 된장찌개가 먹고싶은데

제주도는 항상 김치찌개잖아요,,

 

내가 너무 촌스러운 육지사람이라 그런감 헤헤

 

 

 

제주 돈대가 밑반판 셋팅모습

 

 

처음에 가게되면 셋팅해주신 모습입니다!

 

 

저희커플은 항상 맥주로 입가심을 해준다음에 소주를 마시거든요 ㅎㅎ

그래야쥐 뭔가 스무스하게 넘어가는 느낌이듭니당

 

 

밑반찬으로는 파채, 상추, 짱아찌, 김치, 깨소금, 마늘, 쌈장, 물

 

이렇게 준비해주시네요!

 

 

저희는 처음에 뭐가 왜이렇게 없어보이지? 아닌가? 라고 생각했지만

있을껀 다있는 건까 모^^ 맛만있으면 됐지 ~~

 

 

 

제주 한라산 소주

 

 

열훠부운 ~~~~~~~~~~~~ 제주도 왔으면 한라산 아입미꽈~~~~~~~~~~

 

(ㅋㅋㅋ 아니 나,, 무슨 다른곳 리뷰할때보다 너무 신난것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라산도 도수가 낮고 높은것이 있던데,

저희는 소주를 잘 먹지못해서 약한걸로 시켰어요 히히

 

 

근데 참이슬, 처음처럼보다 제 개인적으론

한라산이 저한테 잘 맞더라구용 ㅎㅎ 둘이서 간단하게 한병으로 기분좋게 마셨답니당 ㅎㅎ 

 

 

 

 

 

낮술이 너무 하고싶었어요!! 그래서 부랴부랴 날이 어두워지기전에

밥을 먹으러 간거였는데,, 이것저것 찾느라

좀늦은 저녁을 맞았습니다 ㅎㅎ 그래도 뭐 아직 날이밝아서

더 어두워지기전에 부지런히 즐겨보자~~

 

 

근데 여기는 일하시는 한국분이 낮에는 없는것 같았어요.

다들 외국인이셔서 혼자서 다 서빙하시구 고기구우시느라고

주문을 못하겠더라구요ㅠ0ㅠ

 

 

그리고 저녁이 되니 사장님되시는분같은 분이

오시면서 고기구워주시는거에 스퍼트가 붙긴했습니다!

 

 

가게들어갔을때 첫인상은 그닥.. 친절하진않고,

아무래도 저희는 관광객이다보니 서로가 낯가리는것 같았어요 ㅎㅎ

 

저희 옆에는 가족단위였는데, 고기구워주시면서 얘기도 많이 하시던데

저희는 진짜 고기만 구워서 서로 어색한 시간을 보냈죵 

 

 

 

 

 

 

그래도 고기는 너무 이쁘죠 ^^

그래 내가 뭐,, 고기먹으러 왔지!! 맛있게나 먹다가 가자구나 ~~~

 

 

그래도 좋은건 이 두꺼운 고기를 어떻게 굽지?

싶었는데 다 구워주십니다 !!

 

ʕ•ᴥ•ʔ

완죠니 고기 장인이신듯 ㅎ_ㅎ

 

 

근데! 위생을 중요시 여기시는 분들이라면 불편한 순간이 있을수 있습니당

(저희 옆에 큰 선풍기가 완전 먼지가 까매져있는....)

약간 노포 감성 생각해서 가시면 더 좋을것 같아용

 

 

저는.. 일단.. 고기 맛이 제일로 중요하기 때문에

고기맛은 말이죠

 

 

너 무 맛 있 었 어 요 ! ! ! 

★★★★★

 

 

 

 

제주 흑돼지 맛집 돈대가

 

 

이것이 돈대가의 한상차림 !

 

 

옆에 보시면 안보이던 폭신폭신한 계람찜도 나왔습니다 ^ㅡ^

 

분위기기가 밝은 분위기는 아니여서,,

사진은 많이 안찍었어용

 

 

왜냐면,, 저는 이 리뷰를 안할거라고 생각했거든요 ㅎㅎ

 

 

근데 저희같은 관광객들은 칠돈가 같은 큰 체인점 유명한 곳만 가다보니

꼭 큰곳아니더라도 맛잇는 고기를 먹을수 있다!

라는 생각을 드리기 위해서 쓰게됐어용

 

.

.

.

 

< 제주 돈대가의 한쌈 클립 >

 

 

고기 먹을때 알려주십니당!

 

1. 소금 찍어 먹기

2. 멜젓 찍어 먹기

3. 명이나물 싸서 먹기

 

근데 이걸 고기 구워 주시면서

다! 소스대로 찍고 싸서 앞접시앞에 놔주십니당

^ㅡㅡㅡㅡ^

 

진짜 저는 멜젓을 먹어도 맛있다고 생각해본적 없는 사람인데

역시 현지는 현지더라구요!

 

제주도에서 진짜 멜젓을 찍어 먹으니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계속 멜젓 찍어먹었잖아요ㅠ0ㅠ

 

 

진짜 너무 맛있는 고기였습니당!!

 

 


 

 

어디 고기집을 갈까 하다가 무작정 걷다 찍은 컷,,

 

 

^ㅡㅡㅡㅡ^

제주도 흑돼지 맛집 돈대가 에서

한끼 맛있게 잘 먹었습니당

 

관광객이 많은 곳보다 현지인이 많은 맛집에서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여기서 드셔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저는 만족한 식사였습니당 

 

제 글이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마무리 할게요!

 

 

모두들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