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고미미 / 제주마카롱맛집 , 제주공항부근 디저트카페 추천 (주문, 주차장이용 꿀팁)

by 빈센룡 2021. 8. 31.

안녕하세요, 빈센룡 입니다 ^-^

 

.

.

.

 

오늘은 제주 마카롱 맛집 " 제주 고미미 " 가보겠습니다!

 

 

 

저는 여기가 맛집인지도 몰랐는데,,

저희가 묵었던 호텔근처 드라이브하다가

룡님이 말해주더라구용ㅎㅎ

 

(나보다 갬성맛집 더 잘아는 룡ㅋㅋㅋ)

 

 

 

고미미

 

☎ 070-7758-6767

휴무 - 월 , 화

 

 

ㅎㅏ,,,, 여러분 갑자기 한풀이지만,,,

저 이 블로그 두번째 적는 거거든여,,,,

한번 적다가 날라갔거든여,,,,,,

하,,망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

.

 

 

더 열심히,,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제주 고미미 입구

 

 

차타고 지나갈때, 화사한 노란색이여서 더 눈에 띄었습니당 ㅎㅎ

 

개인적으로 미닫이문 인테리어를 좋아해서

옛감성이 더 묻어났고! 또 건물 전체 붉은 벽돌 느낌과

심플한 간판이 분위기를 더 살려주는것 같아서

보기만해도 기분좋아지는 매장이였어용

 

 

나도 다음 뭔가 갬성적인 샵을 열게된다면

미닫이문을 도전해보고 싶습니돠 ㅋ.ㅋ.

 

 

저기 의자 앉아서도 사진 많이 찍으실거 같더라구요!

 

 

 

이 모습은 주차장갔다 오시면 먼저 보게 됩니당

길게 쭉 세로로 뻗은 구조예요 ㅎㅎ

 

༼ つ ◕◡◕ ༽つ

 

아! 그리고 주차장 이용

고미미를 지나쳐 가게되면 사거리가 나오게 됩니다.

그때 오른쪽보면 공용주차장이 있어요!

 

 

거기는 무료니까 주차하셔도 됩니다!

꿀팁쓰레기버리는 곳도 있어서

차안 쓰레기도 분리수거 할수 있어요 ㅎㅎ

 

 

주차장 자리가 생각보다 넓지 않았지만

그래도 차가 낮에는 많이 없는것 같으니 불편하시진 않을것같아용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저희는 느즈막히 갔어서 마카롱이 거의없었어요 ㅠ0ㅠ 흑흑

 

 

그래도,, 제가 개인적으로 마카롱을 엄청 좋아하진

않아서, 다행히 괜찮은 맛이 남아있었어요!

 

 

저는 저 셋중에 뽀또치즈구구콘 을 골랐습니당 ㅎㅎ

 

마카롱은 5구 / 10구 이렇게

박스 구성이 되어 있었습니다 !

 

(오래이동시 보냉백도 구매하실수 있으니 참고해주셔용)

 

 

 

제주 고미미 마카롱 뽀또치즈 & 구구콘 맛

 

ㅎㅏ~~ 커피수혈할 시간입니다 ㅎㅎ

이거쓰는 중에도 커피 마시고 있어요!

ㅋㅋㅋㅋㅋtmi.........

 

딱봐도 시원해 보이는 아이스 아메키라노 와

이쁜 그릇에 놓여있는 마카롱들 ㅠ0ㅠ

너무이뻣습니당 히히

 

<< 아! 그리고 주문의 팁을 알려드리겠습니다 >>

 

 

미리 카카오톡에서 " 제주 고미미 " 검색하시면

미리 주문하실수 있으실거예용

 

&

 

유선전화로 070-7758-6767 하셔서

운영하는지, 또 주문 하시면 될것같아요 ㅎㅎ

 

 

저는 커피마시면서 있는데

당일치기로 늦게 오신분들은 다 구매를 못하고 가시더라구용

여러분들은 헛걸음 안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항상 색 진한 꼬끄들만 봤었는데

여기는 색이 연하더라구요 ㅎㅎ

뭔가 낯선 느낌에 신기했습니당 !

 

(저 그릇은 어디것일까,,, 탐난다 ㅠ0ㅠ)

 

 

간략히 맛에 대해서 설명하자면

구구콘은 딱봐도 초코맛이 나는 느낌이 나지 않습니까!

엄청 달고 쫀뜩하니 맛있었어용

 

뽀또치즈는 우리가 생각하는 뽀또 과자보다는

치즈맛이 연하게 느껴지고, 위의 과자가 씹혀서 바삭합니당

 

 

저는 단 음식을 잘 못먹어서 그나마 덜 단 

뽀또치즈가 나았어요 ㅎㅎ

 

 

여기는 돌하르방 마카롱이 유명하던데,,

그걸 못먹어봐서 아쉽네요!

 

 

 

갬성 마카롱을 찍기위한 나의 족발 출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어뜨케 마카롱보다 통통하니,,,휴

 

그래도 색감 이쁘지 않나용

귀여운 치즈 주황색과 위에 조그만 뽀또모양과자 ㅎㅎ

먹기전에 한번 이쁘게 찍어봤습니당

 

자 이제 들어가자 내 입속으로^^..

 

 

그리구 , , 나름 꿀팁은

여기 화장실은 매장 밖에 있기때문에

밖으로 나가서 건물화장실을 써야합니다 :))

 

근데,,,,,,,, 그게 좀 많이 좁아서

그리구 옛날식이라 화장실 중요하게 생각하시는분들은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ㅎㅎ

 

 

.

.

.

 

 

 

시원한 커피는 사랑입니다

 

 

약간 씁슬한 맛의 커피와 달콤한 마카롱이 합쳐지니

이거슨 뭐 행복 아입니까 ~~

 

 

저희가 있는 와중에도 계속 손님들이 들리시더라구용

여러분들은 꼭 확인하고 방문하셔요!

( 영업확인 & 미리주문 필수 )

 

 

 

여기 제주 고미미 테이블이 총 3개 입니다!

 

 

아마1인 카페라서 테이블수도 작고

주문 손님들이 많으니 매장에서 드시는 분들은

현지인?이 더 많은것 같았어요 ㅎㅎ

 

다들 포장해서 뷰 좋은곳가서 드시는거 같더라구요!

 

테이블 3개 마저 지금 코로롱 시국에는

거리두기로 인해 실제사용은 두 테이블 입니당!!

 

 

카페다보니 순환이 빨리 안되므로,, 포장해서

바다앞이라던지 뷰 좋은곳에서 드시는것도 좋겠더라구용

 

 

 

제주 고미미 인스타그램 출처

 

블로그에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저는 항상 글을 쓰기전에 정보를 모집하고 쓰는편입니당

 

저의 글로 다른곳을 방문했을때 자세하지못한 정보 전달로

불편하게하고싶지않아서 많이 찾는편이예용

 

 

여기는 네이버에 나오는 휴무와, 다음에 나오는 휴무가 다릅니다

 

임시휴업도 많은것 같고,

언제 제대로 하는지 모를수도 있으니  꼭 연락하시고 방문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다행히 9월 1일부터는 정상오픈 하신다니까 9월부터는 

맘편히 방문하셔도 되겠어용

 

 

그래도 제일 빠른 소식은 인스타그램인것 같으니

인스타 확인하시고 가는것도 추천입니다 !

 

 

 

 

벽면에도 갬성 한스푼 있네요 ㅎㅎ

깔끔하고 느낌있는 인테리어 입니당

 

 

공항가기전 비행기 시간이 잠깐 남은 저희가 들려서

잠시 쉬고 가기엔 너무 좋은곳이였어요!

 

 

서귀포나 애월 카페 같이 뷰가 좋지않지만

그래도 동네 카페감성으로 짧은시간

얘기도하고 목도 축이고 맛있는 디저트도 먹을수 있으니

동네분들이 많았나 싶었습니다 ㅎㅎ

 

 

솔직히.. 완전 강추는 아니지만 근처에 계신다면

편안하게 한번쯤 들려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ㅎㅎ

 

 

 

제주공항

 

저는 이렇게 제주공항에 도착했습니다 ㅎㅎ

 

 

원래 드라이브도 많이 했고, 이곳저곳 짬나서 돌아다니다가

공항에서는 물 한모금도 안마실 예정이여서

시간 딱 맞춰서 도착했어요 ㅎㅎ

 

공항은 언제봐도 설레죠?

또 가고 싶네요 제주도 ! ! ! 

 

 

 

 

올때는 티웨이 항공 이용했습니다!

 

처음 타보는거였는데 괜찮았어요 ㅎㅎㅎ

제주도의 여행도 아쉽지만 이제 다시 집으로 돌아가는

설렘도 있었답니다 !

 

항상 집에 도착하게되면 여윽시 집에 최고야 ~~

하는 말 하지 않나요? ㅎㅎ

 

 

 

비행기 속에서 하늘날며 보는 제주도 ㅎㅎ

 

위에서 봐도 뭔가 제주감성이 느껴져서 이뻤습니당

이렇게 제주도 여행을 마무리하게 되네요!

 

사실 사진찍어논 맛집들이 조금 남아 있어서

불쑥 다시 제주맛집을 가져올지 모릅니당 흐흐

 

두번쓰게된 포스팅.,,

무사히 마치게되어 눈물겹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진보며 힐링 하시길 바래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길 바래요 ^-^

 

 

 

 

하트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