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 모이소 / 제주 소품샵 추천 (소품샵 많이가는 사람의 솔직후기)

by 빈센룡 2021. 8. 24.

안녕하세요 ^ㅡ^

일상을 공유하는 빈센룡입니다

 

 

.

 

.

 

.

 

 

 

 

오늘은 제주 소품샵으로 유명한 " 모이소 " 에 다녀왔습니다 !! 

 

 

제품추천까지! " 모 이 소 " 한방에 정리 해드릴게요 

 

 

 

제주 공항 10분거리 라고 소개가 되던데, 그만큼 공항이 가깝고

제주 시내 같은 안쪽에 있어서

접근성이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ㅎㅎ

 

 

 

자아 이제 가보실까요!

 

 

 

모 이 소

연중무휴

064-745-6454

 

매일 10:00 ~ 21:00 

 

 

 

 

 

고객입장에선 너무 좋은 " 연중무휴 "

 

 

나름(?) 깐깐한

제가 추천하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밑에 자세히 적어 놓을게용 ^-^

 

 


 

제주 소품샵 모이소

 

 

룡님이 찾아서 오게 된 모이소

일명 ㅁㅇㅅ :))

 

 

저희 커플은 놀러가면 그 지역의 소품샵을 구경하고 온답니다 ㅎㅎ

 

 

 

그리하여 제주도에도 방문하게 되었죠!

 

 

 

제주 모이소 입구 / 제주 소품샵 

 

 

 

네비 따라 가면서

골목골목을 안내해주는데 제가 여기에 있다고?

아니,, 골목이면 주차를 어떻게해?

 

솔직히 운전 하시는 분들, 주차 때문에

걱정이시지 않나요?

항상 어딜 가거나 요즘은 주차장의 여부에 따라

방문이 달라지는것 같아요.

 

 

그리하여 제가 추천하는 이유는

친절하신 주차요원 있습니다!

 

 

우왕좌앙 할 필요없이 바로 주차 자리 알려주십니다

너무.. 좋았어요ㅠㅠ

 

 

 

 

이제 들어가보실까요 ~

 

뭔가 내 스타일일거라는 느낌이 마구마구 밀려온다..

 

소품샵은 물건은 솔직히 다 거기서

거기로 비슷한것 같아도,

 

사장님의 인테리어에 따라 그 매장의 느낌이다른것 같아요 ㅎㅎ

 

 

그래서 소품샵을 다니는 좋아하는 이유중에 하나는

매장마다 똑같은 느낌은 없어요!

 

그래서 다니면서

이걸활용해서 인테리어를 했구나

이런 부분이 좀 더 보이더라구요

ㅎㅎ

 

 

 

 

제주 여행하시는 분들이라면

누구나 봤을법한 " 감 귤 모 자 "

 

공감하시나요?

 

ㅋㅋㅋㅋ진짜 저는 살까말까 엄청 고민했습니다,,

내가 과연 육지가서 쓸수있을까,,

 

먹는돈은 잘 쓰면서

이럴때 내가 잘하는 소비인가?

생각하게 되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문하시는 분들이 써논 엽서들이 뒤에 있더라구용

저도 쓰고 싶었지만,,

너무 더웠기에 얼른 들어가고 싶었어요

 

 

 

 

제주 모이소 매장내부

 

 

 

1층으로 들어오게 되면

 

 

맞이해주는 공간

 

 

 

 

 

1층 오른쪽 " 펫 용 품 "

 

너무 귀엽지 않습네까!! 하 갱얼쥐 없는 저는

구경잘 하다 왔습니다 ㅎㅎ

 

따뜻한 느낌을 주는 공간이였어요

 

 

앉아서 쉴수도 있는것 같았어용 ㅎㅎ

그래서 순간 앉아서 좀 편하게 구경하자 싶었는데

다가오는 비행기 시간으로

짧고 굵게 구경하다 나왔답니다 !

 

 

 

제주 모이소 감귤가방

 

 

강아지는 없지만,, 왜 저 감귤 가방이 눈에 들어온거죠?

 

 

( 저 솔직히 강아지 산책용품가방 이라는거 몰랐습니다 )

 

 

저건 왠지.. 내가 평소에도 쓸수있지 않을까 란

생각이 제 뇌를 지배했습니다,,

과 연 -

 

.

.

.

 

 

전.. 샀을까요?

 

 

 

 

모이소의 출입구는 총 2개 입니다.

 

하나는 아까 처음에 보여드렸던 외부입구 통해서 안쪽으로 들어오는 입구

또는 내부로 바로 들어오는 자동문으로 통해 들어오는 입구

 

이 사진은 바로 매장 내부로 들어왔을때

보이는 모습입니다!

 

안쪽은 펫용품 이였다면

여기는 기념품샵

 

처음엔 별에 별게 다있는 느낌 이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 만약 소품샵이나 기념품샵을 들리실 계획

있으신 분들은

" 제주 모이소 " 추천드려요!

 

 

왜냐하면, 모든게 합쳐져 있기 때문에

시간절약이 될거예요 ㅎㅎ

 

 

제주에서 유명한 오메기떡도 있고, 다양한 떡 종류들도 있더라구요!

티 종류도 있었어요! 없는게 없는 만물상(ㅋㅋㅋ)

 

 

 

아! 그리고 크런키 종류별로 3+1 도 있었어요 ㅎㅎ

 

다른 것들도 갯수가 많아질수록

할인이 되는것 같았어요!

 

 

저희는 기념품을 살곳을 마땅히 찾지 못해서

공항가서 사야겠다 싶었는데

보이는 김에 부모님께 드릴 선물을

샀습니다 ㅎㅎ

 

 

 

 

 

이거는 타르트 종류 !

 

 

(●’◡’●)ノ

 

기념품이 한눈에 다 모아져 있으니

고르기도 쉽고 편했습니당

 

아! 그리고 감귤칩이나 다양한 주전부리들도 있어용

저희는 감귤칩 샀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혀씹었자나요

ㅠ0ㅠ

 

 

감귤칩추천 !!

 

 

 

제주 모이소 2층 입구

 

 

아ㅠㅠㅠㅠㅠ 너무 귀엽지 않습니까?

그냥 별건 아니지만 풀과 나무와 귤만 봐도 딱 제주도가 느껴져요

 

정승에 감귤모자 ㅋㅋㅋㅋㅋ 가져가고싶다^^

 

 

제주 모이소는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당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당

 

 

 

옆에 보이면 계단 보이시죵?

 

 

 

 

ㅋㅋㅋㅋ 아 저는 늙은인가,,

계단 올라갈때 손잡을수 있는 거치대?라고 하나요,,

그게 있었으면 더 좋았을거 같아용 ㅎㅎ

계단내려올때 무섭더라구요!

 

 

그치만 무서움도 이겨낼수있는 귀여운 인테리어 :))

 

 

ㅎㅏ..... 작은 소망은.....

우리 매장에도 돌하르방아니면 정승에 감귤모자 씌우고싶다

보고있나 룡?

 

 

 

제주 모이소 2층

 

색감 너무 이쁘지 않나요 ~~~

 

 

따뜻한 느낌이 가득

 

2층은 정말 인테리어 소품처럼

내가 제주도를 기억할수 있는 제품

으로 구성되어 있었어요!

 

 

흔히 선물해줄때 제품 고르기 너무 좋은곳 :))

 

 

 

 

 

제가 다른 소품샵은 구경해보진 않았지만

제품의 종류가 다양하고 이쁘면추천안할수가 없잖아요...bbb

 

 

이쪽은 방향제, 캔들, 엽서 종류로 이루어졌어요.

 

 

보기만 해도 너무 귀엽죠ㅠ0ㅠ

문구류도 있고, 텀블러도 있고, 인테리어 용품도 있으니

천천히 구경해보시면 시간 가는지 모르실거예용 :)

 

 

 

 

2층의 또다른 구역엔 드림캐쳐와 마그넷종류 등

 

저는 항상 여행갈때마다, 제가 추억하는 공간에서의 마그넷을 구입합니다!

(근데 저날 다른거 사고 사야지 했는데 까먹음..)

 

냉장고에 붙여놨을때의 힐링..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쥬? ㅎㅎ 

 

 

모빌종류도 있는거 보니, 이쪽칸은 인테리어 용품인가봐요!

 

 

 

 

 

술잔.. 가방.. 수세미.. 우산 등등

 

 

ㅋㅋㅋㅋ없는게 없쥬?

소품샵은 여기 하나면 될것같습니다 ㅋㅋㅋ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다른곳 가도 다 똑같은물건이겠구나 싶었어요 ㅎㅎ

 

 

 

소품샵 많이 다녀본 1인의 느낌 :))

 

 

 

 

 

자 저는 저거 포함 봉다리 3개 나뉘어 구매했구용 !

 

하나는 시댁

하나는 친정

 

감귤가방과 지갑은 내꺼야,,,

>_______<

 

 

아! 여러분 금액별로 선물주시는게 있더라구요.

 

저희는 10만원치 넘게 구매해서, 동백꽃 스프레이 받았는데

향 미쳤습니당 굿 -

 

(사실 5천원 부족해서 그때 감귤칩을 샀습니다^^)

맛있었기에 후회는 없어..

 

 

 

 

우리 시누이에게 주는 선물

 

차 방향제 너무 귀여워서 샀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조카들 크런키,초콜릿등 포함

 

무럭무럭 자라라 다음엔 같이가쟈 울애기들

 

 

 

다른 방향제 종류 ( ˘ ³˘)♥︎

 

 

이거는 우리 제주도 기념하려고 빼둔건데  어디갔지?

잃어버렸다 . . .

 

하~~~~~ 정신머리야~~~~~

 

 

 

 

흐흐 맞습니다! 저 감귤가방과 세트로 감귤 카드지갑 구입했습니당

 

 

너무 좋아.. 감귤 모자사고싶었는데

못쓰고다닌한을 여기서 다 푼듯 . . . ㅋㅋㅋㅋㅋ

 

아! 가방은 애견용품쪽이라 그런지(?) 쓴적 얼마 없었는데 손잡이 부분이 보풀이 잘 생기는 면이였어요 ㅎㅎ

그래서 벌서 보풀이 생겼지요 하지만 괜찮아요 이쁘거든요 히히

혹시 보풀 예민하신 분들이 있으실수도 있으니 알려두려용!

 

얼마전 들고 나갔는데, 지인이 아니 컨셉에 미쳤냐고

가방이랑 카드가 귤이냐고(ㅋㅋㅋㅋㅋ)

 

그래도 됴앙....

 

 

 

 

이건 우리 동생 텀블러

 

 

저거 텀블러 물건이랍니다 여러분 ~~

 

뜨거운 물 넣어도 환경호르몬이 나오지 않는답니다!!

 

동생이 따뜻한거 차가운거 가릴거 없이 텀블러를 많이 쓰는 하마인데용,,

안과밖 온도가 다르면 텀블러에 이슬맺히잖아요!

감귤이 감싸주니까 손도 차갑지도 않고 좋다고 합니다 ㅎㅎ

 

 

뜨거운물 넣어도 찌그러지는거 없으니 좋아하더라구용!

그리고 디자인도 이쁘니까 구웃 -

 

 

 

 

제주 느낄수있는 사진은 선물입니당 .. ㅎㅎ

 

 

궁굼한점 있으신 분들은 댓글 남겨 주시면 아는선에서 답변해드릴게용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이렇게 모이소에 대해 솔직리얼후기는 마무리 하겠습니다 :))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들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용 

 

 

 

 

♡´・ᴗ・`♡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