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주도여행

[제주도여행 1일차] 광주공항에서 제주항공타기! / 광주공항주차장이용 / 제주오라렌트카

by 빈센룡 2021. 6. 1.

안녕하세요 ^^

일상을 공유하는 디자이너 빈센룡 입니다!


 

오늘은 드디어 제주도가는 첫날입니다! 

새벽부터 설레서 잠설쳤지만,, 그래도 행복해 ʕ•ᴥ•ʔ

 

 

널널할거라고 생각했지만, 그래도 차는 꾀 막히더라구요!

그래도 늦지않게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처음와보는 광주공항 ^ㅡ^

 

제가 출발하는 날은 몇일연속 비가와서 너무 걱정했는데 다행히 출발하는데는 지장이 없었습니다. 

 

 

~ ~ 달려달려 도착한 공항 ♥ ~ ~

처음보는 광주공항모습 (너 이쁘다)

 

비가와서 안에 후다닥 공항안으로 들어갔습니다!

정신없이 짐 붙이구 앉아있는데 그래도 공항사진은 있어야하지않겠어? 싶어

바로 나가서 찍은 사진 ㅎ_ㅎ

룡님은 항상 사진찍을때 제대로 찍어라고하는데,,

전 아직 후다닥 찍고 끝내게 되네용

왜냐묜,, 부끄럽거둔용,,,,(;´༎ຶٹ༎ຶ`)

 


 

공항에 들어오게되면 한눈에 뭐가있는지 다 파악이 가능합니다 :))

짐붙이고 티켓팅하는 곳이 보이고 왼쪽엔 토스트집 / 오른쪽엔 화장실

인천공항에비해 작아서 그런지 한눈에 파악가능해서

아담하니 좋았답니다 ㅎㅎ

 

왼쪽 - 토스트가게 / 오른쪽 - 광주공항 들어서면 마주하는부분 (화장실 있음)

 

광주공항 문을열고 들어오게되면 딱 마주하게 되는 모습입니다!

토스트집 , 에스컬레이터 , 항공사들 , 화장실

저렇게가 1층 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자 -  그리고 모바일체크인을 했기 때문에 바로 수속을 밟을수 있지만,

저는 짐이 있기때문에 수화물을 붙여야 했습니다 !!

나는 맥시멀리스트,, 다 소중해 포기못해 (ㅋㅋㅋㅋㅋㅋ)

 

혹시 여러분들도 여행가서 팩도하고, 편집하겠다고 노트북챙기고, 책도읽고 등등 

평소에 잘 하지않는 것들을 바리바리 싸진 않으세용?

전 , , 그러거든요 (;´༎ຶٹ༎ຶ`)

 

내가 예약한 항공사 가시면, 모바일발급했는지 물어보고

순차적으로 안내해주니까 걱정하지마세용 ^ㅡ^

 


 

 이제 몸도 가볍게 2층으로 올라가볼까요? 

 

 

에스컬레이터 이용하면 바로 2층입니다.

2층 에스컬레이터 올라가면 보이는 식당

 

2층으로 올라가게되면 대기석이 보이고 앞에는 TV가 있습니다.

그리고 티비옆에는 항공사별로 출발시간, 게이트 들을 볼수있습니다!

 

 

 

광주공항 2층 엔젤리너스 / 맞은편 편의점 / 화장실 / 식당

 

2층의 주요시설은 엔젤리너스, 식당, 화장실, 편의점, 대기석이 있습니다 !

비행기를 타러가기전에 통과하는 곳도 2층입니당 ㅎ_ㅎ

 

 

비행기 기다리는 중

 

생각보다 평일인데, 줄이 너무 길어서 들어가서 편하게 앉아있자! 해서

몸수색 다하고 저희 탑승구 앞에서 비행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심호흡 알려주는 애플워치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저 너무 설렜나봐요 

알림울려서보니 숨좀 쉬라네요^^

 

자아 저 이제,,, 갑니다!!!!비행기타러 ~~~1년만에 타보는것 같네요 ㅠ_ㅠ 감개무량

 

비행기 타러 가는중 :))

 

 저 너무 설레버렸어여 헝헝

걸으면서 오또케하며 신나하니, 걸어가는동영상이라고 찍을래? 하는 마이룡님

 


 

아 ! 광주공항은 군사지역? 이라서 사진을 찍으면 안된다고 방송하더라구요 .

저는 쫄보라서 말을 잘듣습니다 ㅎ_ㅎ 

이륙하는 모습을 눈으로만 잘 담아왔습니다 :))

 

 

제주항공 앉았을때 앞의 모습

 

이제 자리를 확인하고 앉았습니다!

걱정했는데 다행히 날개가 가리지 않아서 뷰가 좋습니다 ㅎㅎ

나중에 볼 하늘이 기대가 되네요.

 

 

앉았을 때의 남은 공간

 

저는 키가 아주 작은편이라서 꾀 널널했습니당 ㅎㅎ

처음타보는 항공이라 너무 다닥다닥 붙으면 힘들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괜한 걱정이였네요!

 


 

비행시작했을때, 오랜만에 들리는

비행기 소음소리 날려고 준비하는 소리에 진짜 완전 설렜습니다 ㅠ)ㅠ

 

비가와서 하늘의 모습을 기대하지 않았는데 , , 

무슨일이죠?

왼) 흐린하늘 오) 맑은하늘

 

세상에 , , , 밑에는 완전 흐렸는데 하늘 구름 위에는 이렇게 맑다구요?????

롸?????? 진짜 자연의 신비란,, 너무 신기했어요!!

너무 맑고 구름도 솜사탕처럼 이쁜게 ㅠㅠ 진짜 여기저기서 셔터음 소리가ㅎㅎ

 

<< 이제부터 하늘구경으로 힐링하기 >>

하늘모습

 

와 . . . . . 진짜 넋놓고 보게되는 자연(무한하트)

너무너무 색감과 구름이 멋졌어용

대신 시력을 잃을뻔했습니다 ㅎ_ㅎ

왼) 따뜻한 색감 오)시원한 색감

 

하늘을 이렇게도 저렇게도 찍는데, 숨쉴틈없이 찍다보니

연사촬영같이 다 똑같다는 ^^.. 공감하시나요? ㅎㅎ

 

저는 혼자 색감편집하면서 개인소장도 하구 다른느낌도 느껴보고싶어서

다른 색감으로 해봤는데 하늘을 보다보니

왼쪽은 따듯한 쿠바가 생각나고 오른쪽은 하와이나 오키나와가 생각났어요 :))


아침일찍부터 움직이다보니 졸리기 시작해서 

슬슬 잠이 들려고 한 무렵 - - -

 

기장님의 곧 도착해서 착륙한다는 방송! 

여긴 같은 한국이죠? 저 너무 오랜만에 비행기탔죠? (감잃음ㅋㅋㅋㅋㅋㅋ)

룡님이랑 읭?? 하며 서로 웃다가

바로 창밖을 구경했어요 ㅎㅎ

 

5월 17일의 제주도

♡♡♡

제주도의 날씨는 어떨까 생각했는데, 흐리네요 ㅠ_ㅠ

그래도 다행히 비는 안오잖아? 하며 긍정적이게 생각했답니다 :)

 

제주도 날씨는 변덕이 심하다보니 언제 좋아질지 모르니깐요!

 

비오면 비오는대로 또 좋아했을것 같아요!

나는 지금 무얼해도 다 행복하다 흐흐

 

 

비행기 착륙

 

제주도의 땅을 밟겠네요 호호호

너무 길지않는 비행에 적당한 짧은 시간에 좋았습니다!

 

이렇게 가까운데, 제주도 자주와도 되겠는데?

라는 대화를 한 우리 ㅎㅎ

 

 

짐찾고 나와서 그냥 걷는것도 찍고싶은 나.. 흐흐

↓ 제주공항내부중 일부 

제주공항 내부

 

자 이렇게 걷다가 나가봅니다 ㅎ ㅎ 

과연 밖에의 풍경은 어떨까요?

기대됩니다 ^ㅡ^

 


드디어 !!!!!!!!!!!!!!!!!! 주도주도 제주도야 내가 왔뜨아아아아아아아 -

저희 짐 찾아서 나왔어요~~~~~~~~~~~~ 

저 야자수를 봐야지 제주도에 온 실감이 나죠?

 

 

날씨가 오락가락 햇빛이 있다, 없어졌다, 바람이 엄청 불고!

완전 멋대로인 제주도 날씨를 보여드릴게요 ^ㅡ^

너무 흐린날씨 vs 햇빛나온 날씨

 

진짜 너무 확연하게 차이나는 두 사진 ㅋㅋㅋㅋㅋㅋ

아니 누가보면 다른날이라고 하겠어요!

멀리서 찍어도 괜찮겠지 하고 신호등이서 기다리다가 찍었는데

룡님이 좀 정성껏 찍어보라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가지구

저 또 부끄러워서 1초사진찍었다구요 ㅠ_ㅠ


저희는 오라렌트카 를 예약했어요!

 

오라렌트카는 게이트 3번?이였나 , , , 그새 까먹었네!

렌트카를 표지판 있는곳에 보시면 확인할수있습니다.

 

버스를 타고 가야합니다.

다행히 15분마다 있어서 그런지 나름 기다리다 지칠때 버스가 오더라구요 !

 

 

 

버스에 타서 찍어본 제주공항

흐렸지만 괜찮아, 난 너무 행복하니까 - :))

 

5월 17일의 제주공항

ʕ•ᴥ•ʔ

이틀동안의 나를 잘 부탁해, 주도주도 제주도야

 

.

.

 

다음편은 맛집을 찾아 먹으러만 다니는 빈센룡을 보실것입니다 ! ! !

기대해주세요 ฅ^•ﻌ•^ฅ

 

- c o m m i n g s o o n -

 

 

 

 

 

댓글